News+
> 대한사회복지회 > 기관뉴스 > News+
[강남시니어플라자] 가족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2020.06.15

48회 어버이날기념 가족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강남시니어플라자에서 제48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58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개최되었던 가족사랑 사진영상 공모전의 시상식이 612일 오전 11시에 진행했습니다.


가족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에는 최우수상 윤*애 님을 비롯한 10명의 수상자가 참석하여 가족 사랑의 의미와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강남구노인복지기관협의회 회장인 박명환 관장은 비록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시국이지만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과 서로를 지지하는 마음으로 잘 헤쳐 나갈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얘기하며,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마음속에 품고 있는 사랑의 힘을 확인할 수 있도록 소중한 작품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이번 가족사랑 사진 영상 공모전에는 총110건의 작품(사진82, 영상28)이 출품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5명의 2차에 걸친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수상작 꽃보다 당신을 포함하여 13건의 사진, 영상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공모전에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강남시니어플라자는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입니다. T.02-558-9888






왼쪽 아래부터 수상자 이상초, 이필성, 강정이, 황은자, 윤지애, 이선혜, 김정순, 강남시니어플라자 관장 박명환, 수상자 배명희, 이소연




공모전 당선작





공모전 시상식 진행





▲ 공모전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