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대한사회복지회 > 기관뉴스 > News+
입양 대기 아동들을 위한 백일잔치
2020.07.17

대한사회복지회에서는 매월 입양 대기 아동들을 위해 백일잔치와 돌잔치를 열고 있습니다.

한 없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하루빨리 따뜻한 가정을 만나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대한사회복지회 대구사무소에서 열린 입양 대기 아동들의 백일잔치


<팔공소롭티미스트 후원글>

“아이들이 건강하게 위탁 보호되어 좋은 가정으로 입양가길 바라는 마음과 입양 대기 아동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백일잔치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100일 동안 사랑으로 돌봐준 위탁가정의 마음, 그리고 우리 팔공소롭티미스트 회원들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모여 아이들이 축복받고 행복한 백일을 보냈음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나눈다고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얻게 되며, 이것이 이웃과 함께 공존하며 인간답게 살아가는 방법이라는 어른들의 가르침을 다 하지 못해 늘 가슴 한편에 아쉬움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아이들을 돌아보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 소롭티미스트(SOROPTIMIST)는 라틴어로 Soror(여성)와 Optima(최고)의 합성어로, 최상의 여성들을 뜻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여성 자원봉사 단체입니다.




▲ 대한사회복지회 부산사무소에서 열린 입양 대기 아동들의 백일잔치 (케이크 후원 : 남부산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대한사회복지회는 전국 5개 지방사무소(부산·대구·광주·경기·전남)와 20개 시설, 그리고 1개 부속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T.02-552-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