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대한사회복지회 > 기관뉴스 > News+
[광주영아일시보호소] 추석명절맞이 물품기부
2020.10.15

지난 9월 광주영아일시보호소에 추석을 맞이한 따뜻한 나눔이 진행되었습니다.


광주영아일시보호소는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는 광주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입니다. T.062-222-1095


추석명절을 앞두고 광주 동남구을 이병훈 국회의원님, 광주광역시의회 이홍일 행정자치 위원장, 동구의회 정미용의장님, 동구의회 김현숙 부의장님,동구 조승민의원님

동구의회 박진원 의원님께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아이들과 종사자들을 위해 물품전달(사과/)을 해주었습니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로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연휴가 될 것 같습니다.

매번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광주광역시 국회의원의 후원 물품 전달


매년 잊지 않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방문해주었던 전남대학교에서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직접 기관을 방문하는 대신 정병석 총장이 직접 작성한 안부 메세지와 온누리 상품권(일금 백만원)을  후원해주었습니다. 정병석 총장의 글처럼 모두가 힘든 사정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해주는 사람들이 있기에 저희 아이들과 종사자 모두 힘을 내 더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아이들에게 넉넉하고 즐거운 명절로 기억될 수 있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해주신 전남대학교 정병석 총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모두 진심을 감사합니다.




 ▲ 전남대학교 후원받은 온누리 상품권 및 응원 메세지


매년 명절이 되면 변함없이 방문해 주셨던 김대중 컨벤션센터 임직원들은 올해 코로나로 인해 방문 대신 정성스레 준비해주신 식재료와 생활물품을 전달 해주었습니다특별히 아이들이 먹는 식재료라며 재래시장에서 더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을 엄선해서 후원해주었습니다. 올해는 특히 면역력도 좋고 기력회복에 좋은 전복을 받아서 아이들이 잘 먹을 것 같습니다항상 잊지 않고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는 김대중 컨벤션센터 본부장님을 비롯해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후원한 식재료와 생활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