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4-15
‘신우신협 본점’과 ‘포천신형OA사무가구’,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58호점, 159호점으로 가입

‘신우신협 본점’과 ‘포천신형OA사무가구’,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58호점, 159호점으로 가입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신우신협 본점’과 ‘포천신형OA사무가구’가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 캠페인 ‘We대한가게’ 158호점, 159호점으로 가입했다고 12일 밝혔다.

We대한가게는 대한사회복지회의 대표적인 나눔 실천 캠페인으로 프랜차이즈, 주유소, 식당, 병원 등 업종과 관계없이 매월 매출의 일부를 정기후원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동참할 수 있다. 해당 업체를 이용하는 고객은 소비를 통해 자연스레 나눔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사회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우신협 본점’의 표덕준 이사장은 “2021년에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에 독거노인 50명을 위해 명절 희망박스를 전달했었다 ”며 “곧 어버이의 날이 다가오는데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5월 가정의 달을 외롭지 않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고 가입한 소감을 전했다.

 

‘포천신형OA사무가구’의 신형빈 대표는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과 사무용 가구를 거래하며 인연이 닿았다”며 “어르신들이 더 존경받고 대접받는 세상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기에 작은 나눔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가입한 소감을 전했다. 

 

신우신협은 1968년 우리나라 최초의 순수 민간협동조합으로 태동한 금융협동조합이다. 신우신협 본점은 경기 의정부시에 자리 잡아 지역사회의 금융기관으로서 의정부에 거주하고 있거나 의정부에 직장 등의 연고가 있는 자라면 누구든지 거래가 가능하다. 

 

포천신형OA사무가구는 시디즈, 토파스, 오피럭스 등 여러 브랜드의 사무용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매장 1층에는 사무용소파, 의자 및 테이블, 디자인 가구를, 2층에는 다양한 구성의 중역가구를 전시하고 있어 실물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27개 시설에서 소외 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가이드스타의 공익법인 투명성, 재무안정성 평가에서 최고점수 별3점을 2022년도부터 2년 연속 획득했다.

△ ‘신우신협 본점’에 전달된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58호점 현판

△‘포천신형OA사무가구’(신형빈 대표)에 전달된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59호점 현판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